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다카포 슈퍼 라이브 헌화 프로젝트 - 중간보고#1



○ 라이브 명칭 : D.C.~다카포~ SUPER LIVE
○ 날짜 : 2015년 6월 7일 (일)
○ 개최지 : 일본 도쿄 나카노 ZERO 홀
○ 출연 : yozuca* CooRie (rino) 하시모토 미유키(橋本みゆき) 미사토 아키(美郷あき) 모모이 하루코(桃井はるこ) No Life Negotiator

○ 공식페이지 : http://circus-co.jp/information/a/2015/info_03


・ 4월 5일 란페스 한국 서울공연 참가후 다사홈 정회원 회동에서 프로젝트 실시 의결
・ 4월 28일 - 5월 말 화환프로젝트 공고 및 참여자 모집

・ 5월 12일 765프로 라이브 관리부서의 화환 설치 허가 승인

・ 5월 중순 시부야 린네 꽃집 화환 계약 및 시양서 발행

・ 5월 25-29일 일러스트 샘플 공개 (예정)


・ 6월 7일 다카포 슈퍼 라이브 개최


수금현황

현재까지 12분, 2개 단체 (한국LoveLive!팬사이트, 한국Wake Up Girls! 팬사이트)에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군다나 생각보다 수금이 많이 되어서 조금 당황(..)하고 있습니다. 덜모이면 적당히 프로마네 지갑으로 때우지뭐 하고 무르게 생각했지만... 이렇게까지 도움의 손길을 받을 줄은 몰랐기에, 조금 긴장을 하고 있습니다. 참여해주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그리고 공식 스태프나 아티스트 쪽에서도 무언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금은 5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샘플 일러스트를 보여드리고 마감하려 하니, 늦으면 5월 29일 근방.. 빠르면 5월 25일 정도가 될 듯. 이건 일러스트 진행상황에 따라 달라질 예정이니 트위터 등으로 공지드리겠습니다.



화환제작에 관한 현황



5월 12일, 즉 오늘... 라이브의 운영을 담당하는 765프로 라이브 전담부서(정식명칭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라이브 크리에이티브)에 연락을 취하여, 화환 설치에 관한 허가를 정식으로 승인받았습니다. 참고로 이동네는 LoveLive!의 전국팬미팅 및 아이돌마스터의 세이부돔 라이브의 운영을 맡은 곳이기도 합니다. 다카포와 러브라이브와 아이돌마스터를 전부 싸잡아 운영스태프를 돌리다니 과연 오토나시 코토리양




또한 시부야 린의 꽃집(야요이 원예)에도 연락해서 화환 제작/설치/철거에 대한 가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린 아버님사장님께서 저번 화환 이상으로 힘을 넣어 열심히 만들겠다고 믿음직한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이제 가계약을 체결했으므로 정식 계약 체결 및 시양서(화환제작에 관한 안내, 규격, 모양 등이 담긴 서류)를 전달하기 위해 프로마네가 직접 방문해서 회계 및 영수증 처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위에 765프로 라이브 전담부서 어쩌고는 웃자고 한 소립니다^^)



일러스트 제작 현황



일러스터님이랑 자료를 교환하며 제작진행중에 있습니다. 아직 해금되지 않아서 뭐라 진행상황을 보여드리진 못하지만, 열심히 제작을 하고 있으므로 샘플 공개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개는 5월 말 예정입니다.


구도는 전에 공지한 대로, 하츠네섬 중앙부 마법의 벚나무를 두고 양쪽으로 선 모리조노 릿카와 요시노 사쿠라의 투샷. 일러스터님한테나 프로마네로서도 좀 새로운 시도..이므로 꽤 손이 많이 가고 있지만, 다카포의 의미를 깊이 담고 있어서 다카포의 팬이라면 보고 감동받을 수 있는 일러스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환과 약간 다른 선물

...도 다사홈 명의로 yozuca*님이 기뻐하실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보는 중간보고 2쯤에 다시 말씀드릴 것 같네요.

 


마무리 인사

이상으로 중간 보고를 마칩니다. 무난하게 잘 진행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항상 도와주시는 많은 분들과, 선뜻 화환값을 지원해주신 분들, 다사홈 P.T.(프로젝트 팀)들께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질문 등은 여기다 달거나, 트위터 @dacapokr로 연락주세요.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