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다카포 슈퍼 라이브 헌화 프로젝트 - 중간보고#2



○ 라이브 명칭 : D.C.~다카포~ SUPER LIVE
○ 날짜 : 2015년 6월 7일 (일)
○ 개최지 : 일본 도쿄 나카노 ZERO 홀
○ 출연 : yozuca* CooRie (rino) 하시모토 미유키(橋本みゆき) 미사토 아키(美郷あき) 모모이 하루코(桃井はるこ) No Life Negotiator

○ 공식페이지 : http://circus-co.jp/information/a/2015/info_03


・ 4월 5일 란티스 페스티벌 서울공연 참가후 다사홈 정회원 회동에서 프로젝트 실시 의결


・ 4월 28일 화환프로젝트 공고 및 참여자 모집 개시

・ 5월 12일 765프로 라이브 관리부서에 연락하여 화환 설치 허가 승인

・ 5월 16일 시부야 린네 꽃집 화환 계약 및 시양서 발행

・ 5월 24일 화환 일러스트 샘플 공개

・ 5월 27일 화환프로젝트 공고 및 참여자 모집 마감

・ 5월 28일 화환 및 메시지 보드 제작, 시부린네 꽃집으로 발송 완료. 프로세스 종료.


6월 7일 다카포 슈퍼 라이브 개최


다카포 슈퍼 라이브 헌화 프로젝트의 프로마네입니다. 마지막 중간보고를 드립니다.



참여자 접수 마감 (4/27-5/27)

한달간의 헌화프로젝트 참여자 접수를 지난 수요일로 마감하였습니다. 개인 17분 단체 2팀이 참여, 모금 총금액은 64만 5000원입니다. 회계관리로 수고하신 서브마네 키즈하님 감사합니다.

접수를 받으면서 달아주신 리플을 보면서, 여러분들의 헌금(?)에 담긴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라이브 끝나고 최종보고 때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다카포 작품 자체라든가 '보고싶다'의 감동과 더불어, 프로젝트팀 자체를 깊이 신뢰해서 돈을 기탁해 주신 분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돈을 모으는 입장에서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내주신 귀한 돈으로 '보고싶다'는 감동을 다카포의 아티스트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러스트 보드 샘플 공개 및 제작 완료


스컬573님에 의한 화환 일러스트를 지난 주 월요일로 다사홈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본 일러스트에는 다카포시리즈 전체를 감상한 사람만이 알 수 있는 다카포시리즈의 주제와 핵심을 정통으로 찔러넣었습니다. 설계할 때 역대 다카포 각 시리즈의 대표곡과 가사를 반복해 보고 들으며, 캐릭터 포즈, 표정과 자세, 전체구도를 구상하였는데... 구상한 일러 자체가 고난이도였기 때문에 지시를 따라 구현하느라 일러스터님이 죽어날 정도로 고생(..)했습니다. 일러스트 제작 비화에 대해서는 라이브 후 감사인사와 별개로 다시 말씀드리려 합니다. 스컬573님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이쪽이 메시지 보드입니다. 여기에는 위 일러스트를 구상할 때마다 반복해 들었던 곡(제2단추의 맹세, 벚꽃 넘치는 세계, 그대에게 바치는 사랑의 마법, endless memory, 타임 캡슐, 보고싶다)의 타이틀이 전부 들어가 있습니다. 직접 참여해주진 않았지만 란페스서울에서 보고싶다의 성원을 보내준 한국팬들의 돈이 아닌 마음을 담아..


비록 카나가와 팬미팅과 겹쳐 출연하지 못하지만, 다카포시리즈 역대 오프닝을 함께 불러준 럽라팀.. 히나키 아이, 키노미 히지리, 타치바나 ㅇ.... 난죠 요시노(..) fripSide, 미모리 스즈코, 아이미, 닛타 에미, 그리고 모든 곡을 작곡해준 tororo단장의 이름도 함께 넣었습니다. (다만 출연은 안하므로 괄호처리)


화환을 제작해 주신 야요이원예의 설명(아이마스 시부린네 꽃집)도 살짝 곁들였습니다. 누가 알아봐주면 좋겠네요^^;;



발송처리완료


이상의 일러보드, 메시지보드는 5/29 오전 중으로 시부린네 꽃집에 발송을 완료, 사장님께 전화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이로서 헌화 프로젝트의 모든 프로세스는 라이브 개최 일주일 전, 5/29를 기하여 완전히 종료하였습니다. 남은 것은 당일 무사히 설치되는 것 뿐입니다.



앞으로의 일정


다카포 슈퍼 라이브의 개최는, 다음 달 6월 7일 일요일 17:30 @나카노 제로 홀 입니다. 물판은 13시부터 예정.


물론 프로마네도 당일 물판부터 참여할 예정입니다. 다사홈 트위터로 현장중계를 실시할 것이며, 화환도 트위터로 찍어 올리겠습니다. 많은 리트윗 희망(..)




http://nico.ms/lv220864389


라이브는 아니멜로 라이브 웹사이트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일본에서 사는고로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지역제한이 있어서 VPN을 써야 하지 않은가 싶고.. 월 1천엔에 달하는 회원가입이 필요.


라이브가 끝나고 프로젝트 결과 보고 및 총결산 등은, 라이브 끝난 후 1주일 내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러브라이브 극장판 개봉하기 전까지.


이상으로 중간보고를 마칩니다.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여러분들의 몫까지 다카포의 역대 악곡의 아티스트들을 응원하겠습니다.


ダ・カーポで幸せな毎日を!!



추신: 선물기획





저번 란페스서울의 기사가 실려 있는 한국한 뉴타입을 2권 입수하여, 란페스 서울에 출연하였던 yozuca*님과 미사토 아키님께 선물로 드립니다. 기사의 일본어 번역 작업은 이미 완료하였고, 라이브 당일 직접 가져다 프레젠트 박스에 넣어서 바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등은 여기다 달거나, 트위터 @dacapokr로 연락주세요.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