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드라마시디] D.C.S.S. 외전 Vol.3 마법사의 발자취 (2006/6/7)

「D.C.~다카포~ 연대기 (The Chronicle of D.C.~다카포~)」


TV anime D.C.S.S.~다카포 Second Season~의 3번째 외전 드라마시디. 제목 그대로 D.C.S.S.의 외전 드라마시디 3부작 중 최종장이다. 아이시아가 자신의 존재를 지우는 마법을 사용하여 벚나무를 시들게 한 후, 요시노 사쿠라가 미국으로 떠날 때까지의 이야기. 일단은 TV anime D.C.S.S.와 다카포2 사이에 놓여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모처의 다카포에 관한 서술을 보면 이 작품이 1과 2 사이의 징검다리 역할을 한다, 고 적어놓았지만 생각보다 그리 특별한 내용은 없다.


・ D.C.S.S.에서 아직 타 캐릭터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가끔 아이시아와 상담하며 따로놀던 사기사와 미사키가 카자미학원에 전학와서 준이치에 대한 마음을 정리.


・ 요시노 사쿠라가 선생님으로 잠시 가르침. 다카포 제1시리즈 원작에선 사쿠라 루트만 선생님을 하고, TV anime D.C.S.S.에서는 숫제 없으니, 다카포 정사로서는 사쿠라가 유일하게 교사 역할을 하는 부분이다.


・ 아이시아의 존재를 막판에 준이치가 기억해낸다.


・ 요시노 사쿠라가 미국으로 떠난다.


이 정도가 본 드라마시디의 내용. 그렇게 요시노 사쿠라가 반드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남기는 것으로 다카포 제1시리즈의 막이 다시한번 확실히 내린다.



http://www.nicovideo.jp/watch/sm17905834


이 드라마시디는 니코동에도 올라와 있으므로, 다카포 제1시리즈를 다 끝내고 나서 마음 편하게 들어보는 것을 추천.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