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닛타 에미 1st 라이브 - 화환 기획 안내 (참여기간 9/25-10/18) -마감

참여자 집계 : 개인 31분, 6단체 참여 총 모금액 54만 8,700원 (10/19 12:00 마지막 갱신)


○ 개인참여자

1. 영원 (永遠)

2. Y

3. 스물다섯번째 밤(ニコヨル)

4. Boas

5. 림프(リムプ)

6. 사쿠라군(さくらくん)

7. 세넬(Senel)

8. 뒤로후퇴(Retreating)

9. 이림(怡臨)

10. 후후후(ふふふ)

11. 호노멍

12. 사슴(シカ)

13. 키즈하 (きずは)

14. na_mol

15. CIELO(シエロ)

16. khris

17. 초이(トイ)

18. 마이온(マイオン)

19. 타코야키(TAKoyaki)

20. 백설기(ユサンギュン)

21. msk

22. 키리 (キリ)

23. 랜시온(LANSiON)

24. 날카로운빌드(鋭いビルド)

25. Celecoxib

26. Dru

27. 인포 (ヒノト)

28. 커피우리 (カピウリ)

29. entbelldandy (エントベル)

30. 마르키노스 (マルキノス)

31. 水海유세현 (水海あさひ)


○ 단체/봇 참여팀
1. 닛타 에미 정보 봇 (@emitsunkr)
2.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韓国ダ・カーポ協会; @dacapokr)
3. 미모링 다이스키 봇 (みもりん大好きBOT; @mimorin_suki_kr)

4. 러브라이브 성우 덕질계 (@ll_sy_kr)

5. 韓国 LoveLive! Fan Site (lovelive.kr)
6. 韓国 1000chan-project Fan Site (1000chan.kr)



안녕하세요.

닛타 에미 정보 봇(@emitsunkr) &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dacapokr)입니다.





LoveLive!의 코우사카 호노카, 다카포3의 모리조노 릿카, 밀키홈즈의 마리네 역으로 유명한 닛타 에미양의 1st 단독 라이브, EMUSIC ~시작의 장소~ 가 2015년 11월 8일 (일) 도쿄돔시티홀에서 개최됩니다.


그녀의 첫 시작이 되는 라이브에 한국에서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담아 화환을 보내자는 프로젝트를 기획하였기에 홍보 드립니다.



1. 기본 정보


공식 정보

・ 라이브명 : 닛타 에미 1st 라이브「EMUSIC〜시작의장소〜」
・ 시간 : 2015년 11월 8일 (일) 개장 : 17:00 개연 : 18:00
・ 장소 : 도쿄 돔 시티 홀 (東京ドームシティーホール)
・ 출연 : 닛타 에미 (新田恵海)

・ 운영 : 부시로드 뮤직(ブシロードミュージック)

・ 홈페이지 : http://emitsun.jp/live/%E6%96%B0%E7%94%B0%E6%81%B5%E6%B5%B71st-live%E9%96%8B%E5%82%AC%E6%B1%BA%E5%AE%9A%EF%BC%81/


※ 9월 초, 에미츤의 행사를 담당하는 부시로드뮤직 측에 직접 문의를 넣었고, 현재 설치OK 및 규격에 관한 공식 안내가 게시되어 있습니다.



Project Team
・ 프로마네(총대) : 닛타 에미 정보 봇 (@emitsunkr)
・ 서브마네(부총대) :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dacapokr)
・ 회계마네 : 키즈하様
・ 일러스터 : 스컬573様 (@forhor1)
・ 화환제작 : 야요이원예 (やよい園芸)



프로세스 진행 (예정)

・ 8/6 부시로드TV에서 닛타 에미 1st 라이브 개최 발표

・ 9/25 화환 프로젝트 내용 공지 및 참여자 모집 개시

・ 10월 중순경 일러스트 샘플 공개

・ 10/18 참여자 모집 마감 (예정)

・ -10/31 일러스트 및 메시지 보드 꽃집에 발송, 프로젝트 공정 종료 (deadline)

・ 11/8 라이브 당일 본방

・ 11/9-15 프로젝트 결과 보고




2. 화환 설계





화환은 2단 스탠딩으로 제작됩니다.


화환에 들어갈 꽃으로는, 닛타 에미가 제일 좋아하는 파란색 계열에 1st 싱글 [웃음과 미소로 함께해요]의 색이자 첫 리스아니 등장 시 배경인 해바라기를 포인트로 넣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위쪽 단에는 A3 사이즈 일러스트보드(세로)와 다사홈에서 준비한 축하 색지, 아래쪽 단에는 마찬가지로 A3 사이즈의 닉네임 보드가 들어갑니다.



3. 일러스트보드 & 닉네임보드




일러스트를 그려 주실 분은 스컬573 (@forhor1) 님이십니다.


일러스트 보드는 에미츤의 공식 캐릭터에 해당하는 「츤헤고 LOVE +I N G」 싱글 표지의 캐릭터를 기본 토대로 하여, 1st 싱글에서 알려진 에미츤의 대표적인 포즈를 구현할 예정입니다. 샘플 공개는 10월 중순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아래 단의 닉네임보드에는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닉네임이 들어갑니다.


한국에서 보낸 것을 강조함과 동시에 에미츤이 보았을 때 직접 읽을 수 있도록, 닉네임은 한국 닉네임과 일본 닉네임을 병기하겠습니다. 참여하실 때도 한국닉네임과 일본닉네임을 둘 다 알려주세요.



4. 화환 제작




이번 화환을 제작할 꽃집은,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시부야 린(渋谷凛)의 꽃집으로 유명한, [야요이 원예(やよい園芸)]입니다.


이미 야요이 원예의 사장님께 당일 현지 화환 설치 및 라이브 후 철거에 이르기까지 가능 여부를 확인해 두었습니다.


참고로 야요이 원예는 일전에도 다사홈에서 기획한 ‘호리에 유이 5th 라이브’와 ‘다카포 슈퍼 라이브’ 에 화환을 제작해 납품한 실적이 있습니다. 상당히 고퀄리티로 만들어 주셨기에 이번에도 제작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다사홈의 이전 화환 프로젝트와 야요이 원예의 자세한 저번 실적 안내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다카포 슈퍼 라이브 헌화 프로젝트 (6/8)
호리에 유이 5th 라이브 헌화 (3/7-8)





5. 참여방법 : 9/25부터 10/18까지 (예정)


본 공지 포스팅에 비공개 리플로 닉네임과 참여비를 밝힌 후 입금해주세요. 리플은 비공개로, "한글닉네임(일본닉네임)"으로 달아주세요. 처음부터 닉이 일본어나 일어면 하나만 달아주셔도 됩니다.

리플예제 : 유세현(あさひ) 1만원


・ 참여비 : 특별히 하한선이나 상한선은 없습니다. 기준은 1만원이지만, 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 입금처 : (모집완료 및 개인정보보호 이유로 계좌번호 삭제)

(입금시에 입금자명은 닉네임으로 해주세요. 본명으로 입금할 경우엔 리플 달 때 닉네임과 함께 명기해 주세요.)


・ 입금확인 후, 본 공지 포스트의 맨 위에 참여자 목록을 갱신하겠습니다. 리스트에 닉네임이 올라가면 참여가 확정됩니다.


・ 목표액 : 현재로서 딱히 목표액은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화환대금과 일러스트커미션 등을 합쳐 약 5-6만엔 정도의 예산이 들어갈 것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예상 이상의 돈이 모이거나 할 경우엔 따로 활용법에 관해 공지하겠습니다.

(또한 본 기획은 목표액에 도달하지 않는다고 기획을 철회하거나 폐기하는 일은 없습니다. 끝까지 진행하겠습니다.)


・ 프로마네와 회계마네가 달라서 입금확인에 하루이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3일이 지나도 갱신이 없으면 알려주세요.


・ 사후처리 : 참여내역, 영수증 등과 더불어 라이브 끝나고 정리하여 다사홈에 올리겠습니다.



6. 기타



・ 위 화환기획과는 별도로, 닛타 에미 1st 라이브에 참여하는 분 대상으로 우치아게를 개최하려고 합니다. 혹시 라이브에 참여하는 분 계시면 검토해주세요.


・ 메시지북 등은 따로 기획하고 있지 않지만, 닛타 에미양에게 바칠 선물 등에 대해서도 받고 기뻐할 수 있는 선물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헛개수?


・ 질문사항이나 건의사항은 본 글의 리플 혹은 트위터 닛타 에미 정보 봇(@emitsunkr) 이나 다사홈(@dacapokr)으로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프로젝트 안내를 마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닛타 에미양의 첫 라이브를 축하해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닛타 에미 1st 라이브 헌화 프로젝트는, 닛타 에미 정보 봇(@emitsunkr)과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dacapokr) 의 합동 기획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