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다카포 슈퍼 라이브 헌화 프로젝트 공지

 

 먼저, 많이 늦었지만 란페스서울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카포곡은 아는 사람이 별로 없을 거라고 걱정했지만, TV anime 다카포2의 오프닝도 의외로 많은 분들이 핑크 야광봉을 들어주셨어요. 이어서 말이 필요없는 2일차 TV anime 다카포3의 엔딩, 会いたいよ.. 지금 돌이켜봐도 기적같습니다.

 

 

조국 대한민국에서 다카포곡이 생으로 연주된 것만도 감동인데, yozuca*님과 AiRI님의 보고싶다! 한글가사 선창 → 모두가 하나되어 떼창 아티스트는 물론이고 무대 뒤에서 보던 스태프와 주연급 성우(닛타 에미)조차 감동으로 울어버린.. 한국 애니송 라이브의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이 요시노 사쿠라 헌정곡으로 탄생한 것을 지켜볼 수 있었던 것은 영광입니다. 다카포를 잘 모르는 분들조차, 심지어 LoveLive!의 뮤즈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는 분들이 속출할 정도였으니, 13년간의 다카포팬덤으로서 이런 감격스러운 순간을 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프로젝트.. 라이브가 흔치않은 다카포시리즈에서 올해 6월초에 총합라이브를 개최합니다. 이 라이브에 한국에서 축하화환을 보내려고 합니다.




○ 라이브 명칭 : D.C.~다카포~ SUPER LIVE
○ 날짜 : 2015년 6월 7일 (일)
○ 개최지 : 일본 도쿄 나카노 ZERO 홀
○ 출연 : yozuca* CooRie (rino) 하시모토 미유키(橋本みゆき) 미사토 아키(美郷あき) 모모이 하루코(桃井はるこ) No Life Negotiator

○ 공식페이지 : http://circus-co.jp/information/a/2015/info_03


4월 5일 란페스 한국 서울공연 참가후 한국다카포협회 정회원 회동에서 프로젝트 실시 의결
4월 28일 - 5월 24일 화환프로젝트 공고 및 참여자 모집
5월 25-29일 일러스트 샘플 공개
6월 7일 다카포 슈퍼 라이브 개최


이미 다사홈에서는 다카포시리즈 최고의 인기를 누린 시라카와 코토리역 호리에 유이님의 라이브에 화환 보내는 프로젝트를 홋쨩에게 MC에서 칭찬까지 받아가며 잘 마무리지은 실적이 있습니다. 저번 실적의 결과보고 자료는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화환 제작에 관하여

화환은 2단 스탠딩으로 제작됩니다. 벚나무를 들입다 갖다놓으면 좋겠으나 그런 해괴망칙한 기행이 가능할리 없으므로, 핑크색상을 중심의 화환을 의뢰하겠습니다.




화환을 제작할 곳은 야요이 원예(やよい園芸) 즉,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시부야 린의 꽃집입니다. 지난 홋쨩 라이브의 화환을 제작해주신 그곳입니다. 사장님께 이미 제작 및 설치에 관한 가능여부를 확인해 두었습니다. 명함도.


화환에 올릴 일러스트 및 닉네임보드

화환이 2단 스탠딩이므로, 위에 일러스트보드, 아래에 참여자들의 닉네임보드를 설치하겠습니다.




일러스트는 지난 홋쨩 화환 프로젝트에서도 신세진 바 있는 스컬573(@forhor1)님께 부탁을 드렸습니다. 다카포의 캐릭터는 수없이 많지만, 벚꽃에 손을 대고 있는 요시노 사쿠라와 모리조노 릿카의 투샷 이라는.. 다카포시리즈를 상징하는 가장 유명한 포즈로.. yozuca*님의 요시노 사쿠라 헌정곡 会いたいよ, fripSide의 다카포 헌정곡이자 난죠 요시노가 직접 마음을 담아 작시한 endless memory~refrain as Da Capo~, 다카포3의 키워드 桜が咲いたら、約束のあの場所で..의 의미를 모두 저 구도에 담아낼 수 있습니다.


덤으로 会いたいよ、보고 싶다, 라는 일어/한글 문구를 상단에 배치.


닉네임보드는 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닉네임, 다카포 라이브 개최의 축하 메시지, 다카포의 로고 등이 들어갑니다. 명의는 참여자 숫자에 따라 「란페스 서울에서 yozuca*님의 보고싶다에 감동받은 한국팬 일동」 등의 문구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 보낸 것을 강조함과 동시에 yozuca*님 등 아티스트가 읽을 수 있도록, 닉네임은 한국닉네임과 일본닉네임을 병기하겠습니다.


사이즈는 둘 다 A3 예정.


참여방법 : 5월 24일까지 예정
○ 이곳에 리플로 닉네임과 참여비를 밝힌 후 입금해주세요. 리플은 비공개로, "한글닉네임(일본닉네임)"으로 달아주세요. 일본닉네임은 영어나 일본어. 처음부터 닉이 일본어나 일어면 하나만 달아주셔도 됩니다.


    리플예제 : 유세현(あさひ) 1만원


○ 참여비 : 특별히 하한선이나 상한선은 없습니다. 기준은 1만원이지만, 사정에 따라 5천원~1만원 이상도 가능합니다.


○ 입금처 : (모집완료 삭제처리)

(입금시에 입금자명은 닉네임으로 해주세요. 본명으로 입금할 경우엔 리플 달 때 닉네임과 함께 명기해 주세요.)


○ 목표액 : 그런거없 어차피 참여인수도 적고(....) 돈이 모자랄 것이므로 목표액은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화환대금과 일러스트커미션보다 돈이 더 모이면 일러스트가 조금더 화려해지고 화환 랭크가 올라갈겁니다. 그럴리 없겠지만 (...)


○ 사후처리 : 참여내역, 영수증 등과 더불어 라이브 끝나고 올리겠습니다.


○ 프로마네와 재정관리자가 달라서 반영에 하루이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3일이 넘어도 갱신이 없다 싶으면 알려주세요.


 

본 프로젝트 참여자

  1. 水海유세현 (水海あさひ) - 프로마네
  2. 세넬 (Senel) - 입금확인
  3. 키즈하 (きずは) - 회계마네
  4. 영원 (永遠) - 입금확인
  5. 아이지스 (アイジス) - 입금확인
  6. 타카 (たか) - 입금확인
  7. 종이한장 (ペーパー) - 입금확인
  8. 세령 (せりょん) - 입금확인
  9. 카이로스 (カイロス) - 입금확인
  10. 앙마군(アンマくん) - 입금확인
  11. Pure Ani (ユン) - 입금확인
  12. 마르키노스 (マルキノス) - 입금확인
  13. 韓国 Love Live! Fan Site (http://lovelive.kr) - 입금확인
  14. 韓国 Wake Up, Girls! Fan Site (http://wug.co.kr) - 입금확인
  15. 희망단풍(希望&楓) - 입금확인
  16. 마스티(マスティー)- 입금확인
  17. 타코야키 (Takoyaki) - 입금확인
  18. 이림(怡臨) - 입금확인


■ 문의 및 질문
여기다 달거나, 트위터 @dacapokr로 연락주세요.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