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닛타 에미 1st 라이브 - 2차 마지막 중간보고

안녕하세요, 닛타 에미 정보 봇(@emitsunkr) &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dacapokr)입니다.





2015/10/27 시부야 린의 꽃집, 야요이 원예에서 시부린에게(?) 화환 시양서 전달 및 결재 진행 중



화환 공정진행 완료 보고

・ 10/18 : 화환기획참여 마감. 개인 31분, 단체 5팀 참여
・ 10/19-25(3주차) : 일러스트와 참여자분들의 보드 제작(외주) 및 시부야 린의 꽃집으로 EMS 발송
・ 10/27 : 서브마네가 시부야 린 꽃집에 직접 들러 보드의 도착 확인, 다사홈 색지 전달 및 화환값 지불 완료. 화환 설치에 관한 시양서 및 주의사항 전달.

・ 11/1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 닛타 에미봇 프로젝트 (음성)회의. 자체회계감사, 공정진행완료 확인 및 보고 완료.


이로서 지난 10월 27일에 화환기획의 모든 공정을 완료하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남은 것은 당일 라이브 현장에 잘 설치되는 것을 기다릴 뿐..


프레젠트 기획

닛타 에미 양의 첫 번째 단독 라이브를 한국에서 축하하는 의미에서, 화환집행 자금에 더하여 프로마네와 서브마네가 기획한 몇 가지 선물을 당일 에미쨩에게 (선물박스에 넣어) 전달할 예정입니다.


크게 총3가지 선물을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① 공룡 관련 하나

② 란페스서울관련 하나

③ 그리고 여러분들 모두가 예상하시는 바로 그것. (..응?)


어떤 선물을 준비하여 드렸는지는, 애프터 보고의 즐거움으로..


참여자 현장 안내 및 우치아게(뒷풀이) 기획

라이브 당일에는 프로마네와 서브마네가 함께 현장에 직접 참여, 당일의 현장모습 및 화환의 인증샷 등을 트위터로 중계할 예정입니다. 닛타 에미 정보 봇 및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의 경우에는 서브마네가 프로마네의 권한을 대행하여 현장관리를 진행하겠습니다.


당일 라이브에는 원정 혹은 일본 현지에서 10여명의 한국인이 참여합니다. 참여하는 분들께서는 전날 타 나마뮤즈 행사(쿳승, Pile 등) 및 현장 물판이라든가 입장하기 전의 어울림(가능하면 기념촬영 등)은 트위터를 참조하셔서 무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장에서는 언제나 ご安全に!




이상으로 모든 공정을 무사히 마쳤다는 최종중간보고를 마칩니다. 이것이 라이브 전에 올리는 마지막 보고가 되겠네요.라이브가 드디어 이번 주 일요일. 당일 현장에 설치될 화환을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사항이나 건의사항은 본 글의 리플 혹은 트위터 닛타 에미 정보 봇(@emitsunkr) 이나 다사홈(@dacapokr)으로 문의주세요.



※ 닛타 에미 1st 라이브 헌화 프로젝트는, 닛타 에미 정보 봇(@emitsunkr)과 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dacapokr) 의 합동 기획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