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호리에 유이 5th 라이브 헌화 - 진척보고3


1. 기획안내공지 (2014.12.20.)

2. 진척보고1 (2015.02.13.)

3. 진척보고2 (2015.02.25.)

4. 진척보고3 (2015.03.01.)

5. 기획종료 소감 및 謝礼-감사의 글 (2015.03.07.)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시부야 린의 꽃집에 다녀왔습니다. 성지순례라기보단, 호리에 유이님의 5th 라이브 축하 화환을 이곳에 부탁했기 때문. 성지순례 맞네





시부린의 꽃집. 실제 상호명 야요이원예. 우즈키가 낭군님시부린과 애니에서 첫만남을 갖는 곳. 건물사진부터 찍고 안에 들어갔습니다. 왼쪽에는 각종 꽃이 전시되어 있고, 오른쪽에 원예관련 모종삽이라든가 화분, 씨앗 등이 배치되어 있었고요. 따님이 꽃을 손질하고 있고, 어머님이 카운터에서 뭔가를 정리하는 중. 가족이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애니설정이 아니라 실제) 어머님께 말씀드리자, 아버님을 불러주셨네요.




호리에 유이님의 화환을 주문하느라 미리 전화연락을 나눈 덕에, 이야기는 순조롭게 잘 진행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절차를 최종확인하는 단계였으니. 미리 작성해온 화환 주문서를 보여드리며 배달 및 회수방법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화환에 올릴 일러스트 보드도 전달하였습니다. 화환값을 지불하고 영수증을 수령..


「앞으로도 이곳에 꽃을 종종 부탁드릴 일이 있을 것 같으니 잘 부탁드립니다.」

사장님「아, 감사합니다!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그럼 제 명함을..」


...하다가 위의 명함드립을 치고(..)


사장님「북큐슈에서. 대단한 곳에 계시는군요.」

「별말씀을^^ 한국의 친구들과 이것저것 하던 도중에 이 꽃집을 신데렐라 애니보다가 시부린이 너무 귀여워서 그만 알게 되어서 무척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사장님「저희야말로 부디^^」


하여, 업무차 들른 시부린의 꽃집 성지순례(...)를 마침. 라이브의 꽃배달은 시부야, 신쥬쿠라면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 생각있는 분들은 부탁해보시길. 설치 후 철거까지 해야 하기에 너무 멀면 곤란하지만. 






「국제시장」같은 영화가 히트를 쳐봤자 꽃ㅂ이네는 인증샷 찍으러만 올뿐 매상은 안 늘고 권리금만 올라가 죽을맛이라던데. 기왕 마음에 드는 작품에서 로케로 나왔으면 이렇게 매상을 올려드리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한편, 성지순ㄹ... 꽃집을 나와 정면의 로손을 들렀는데, 거기서 데레마스 음료수를 박스째로 쌓아놓고 팔아서 횡재했습니다. (..) 큐슈에선 로손콜라보가 없는 듯하더라고.


 


 


구체적으로 꽃을 이래라저래라 지시는 하지 않았으니 어떤 식으로 시부린의 아버님께서 홋쨩에게 꽃을 장식해 주실지, 당일의 화환.. 기대해 보겠습니다.





※ 추가





약간 늦게서야 호리에 유이 공인 팬클럽 쿠로네코동맹본부에 문의한 축하 화환 문의에 대한 답이 왔습니다.


축하 화환을 보내주시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합니다.

홋쨩도 여러분들이 활기차게 라이브에 와서 즐겨주시는 것이 가장 기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드디어 이번 주말이니, 부디 힘껏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쿠로네코동맹을 잘 부탁드립니다.


- 쿠로네코동맹


...정말, 팬에게 이렇게까지 감사의 뜻을 직접 전해주는 팬클럽 스태프가 있었던가. 보통은 규격에 대한 내용만 적어놓고 「뭐하면 안됨 뭐하면 안됨 뭐 하지마」하는 식으로 규제만 잔뜩 적어놓고 답변 끝내거든요. 감사하다 정말. 참여한 여러분들께도 홋쨩과 스태프의 이 고운 마음이 전해지길..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