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2016 Summer Comic Market 90 (8/12-14) 다카포 관련 출점 정리

2016 여름 코미켓의 다카포 관련 출점 전리품 정리.






코미켓 카탈로그 멜론북스의 특전, 일러스터 선생들의 화보집. 다카포 제1시리즈 일러스터 나나오 나루 선생과, 다카포3 에서 유키무라 스모모를 그리신 미케오 선생의 그림이 수록되었습니다.







CIRCUS가 기업부스에서 발매한 다카포3 코미켓 셋트. 릿카 바인더, 티켓홀더, 종이상자, 클리어파일은 다카포3 P.P.의 일러를 사용했습니다. 3.5k







다카포 제2~3시리즈 일러스터 타카노 유키 선생의 Egoistic Honey & Allegro Mistic.

이번엔 주로 오리지널 캐릭터가 많습니다. 라!에서 요시코의 그림을 그리셨네요.




주문토끼로 엄청난 반향을 일으키신, D.S.-달세뇨- 채색총괄 미츠모모 마무 선생님의 蜂蜜少女. 트위터로 올리신 주문토끼일러집 및 굿즈셋트. 위탁판매된 동인지조차 절찬 매진상태. 왼쪽 아래는 아크릴 시계.


시작하기 전에 미츠모모 마무 선생님께 다사홈에서 찾아온 것을 밝히고 인사를 드렸습니다. 아래는 미츠마무 선생님의 전언.


"한국의 다카포 팬 여러분, 달세뇨 플레이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모두가 좋아해주는 그림을 열심히 그리고 싶어요"




다카포2의 진히로인 아사쿠라 오토메의 일러스터 카유라유카 선생님의 칸코레본과, 오토메본/색지. 오토메를 '따님(娘さん)'이라 부르는 데서 애정을 느꼈습니다.


색지의 사인은 복사가 아닌 친필 사인을 받았습니다.





다카포 제3시리즈에서 유키무라 스모모, 오토메의 딸 아사쿠라 유키의 일러스터, 미케오 선생의 PINK CHUCHU. 리제로, 러프집 등의 굿즈셋트.


아쉽게도 러프집엔 다카포3 캐릭터는 없더군요.




다카포 시리즈의 진히로인, 요시노 사쿠라 역 히토미님께서 출연하신 성우유닛 MiMiRu 부스에서는 수록시디 등을 판매. 방문시에는 이미 매진되어 있어서 이치죠 카즈야님의 시디를 대신 구입했습니다.


위 트윗에서도 나와 있지만, 2016년 초 다사홈에서 자체 제작한 핫피를 보고 히토미님께서 대단히 감탄 및 감동을 받으셨습니다. 거의 보자마자 동공지진을 일으키셨다고 해야 할 정도로 말을 못 잇으시고.. 늘상 외로워보이던 요시노 사쿠라가 코토리와 릿카에게 사랑받아 외롭지 않은 모습을 그리고 싶었다는 말에 무척 좋아하시고는.. 무려 한글 사인을 써주시고 직접 사진을 찍어 트위터에 올려주셨습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코미켓에서도 여러 다카포 스태프, 성우 및 일러스터 선생님들께 인사를 드리고 선물이나 팬레터를 전할수 있었습니다. 한국 다카포 팬덤이 이렇게까지 인식받을 수 있는 것도 다사홈과 많은 분들 덕택입니다.


지원해주고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한편, 달세뇨의 아사미야 히마리 역 유우키 호노카양은 CIRCUS의 부스에 찾아가 인사나누고 마냐카양과 함께 다정하게 투샷을 찍었다고 합니다.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