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호리에 유이 5th 라이브 헌화 - 기획안내공지


1. 기획안내공지 (2014.12.20.)

2. 진척보고1 (2015.02.13.)

3. 진척보고2 (2015.02.25.)

4. 진척보고3 (2015.03.01.)

5. 기획종료 소감 및 謝礼-감사의 글 (2015.03.07.)



2011년의 tororo단장 메시지보드 전달, 2013년에 요시노 사쿠라의 성우 히토미님께 감사보드 전달 등.. 미소녀게임 팬덤으로선 드문 프로젝트를 여럿 성공시킨 다사홈에 제안하는, 내년에 라이브를 개최하는 호리에 유이님께 화환을 보내는 프로젝트입니다.

 

라이브 개요

라이브 명칭 : 호리에 유이를 향한 모험5-노려지는 학원제

날짜 : 2015년 3월 7-8일 (2DAYS)

개최지 : 일본 도쿄 요요기제1체육관




 

호리에 유이님은 D.C.다카포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인기를 누린 시라카와 코토리, 다카포2의 아사쿠라 유메를 맡은 성우입니다. 이제 2008년 코토리ExP를 기점으로 코토리는 우려먹을대로 다 우려먹혀서(..) 더이상 나오지 않지만, 그녀가 남긴 우리들의 추억과 청춘을 불태운 족적, TVA DCSS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처절히 능욕당하다가(..) if에서 명예회복(..)을 한 역사 등은 우리 모두가 주지하고 있는 사실.


하여, 다사홈에서 호리에 유이님께 다카포를 주제로 화환을 보내고자 하오니 시라카와 코토리의 팬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프로젝트 참여안내


참여방법 : 리플로 참가희망을 밝힌 후 입금해주면 됩니다. 훗날 일본어로 홋쨩에게 한마디씩 문장을 부탁드릴 예정.
참여비 : 1만원 이상
입금처 : 키즈하님
(입금방법에 대해서는 키즈하님께 하청외주맡깁니다. 키즈하님께 문의해 주세요.)
참여기간 : 지금부터 내년 2월 중순까지

 

 

■ 화환에 관하여

일본어로는 주로 스타후라(スタフラ)라고 하며, 스탠딩 플라워의 약어인 모양.

기본적으로는 스탠드에 꽃이 올라간 형태. 위쪽에 그림이, 아래에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의 펜네임이 기록된 A3 사이즈의 보드가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구글에서 '후라스타'의 일본어 단어를 넣고 이미지 검색해보면 산더미처럼 나옴.


팬 네임 보드에 관하여

보통 화환은 2-30명 정도가 참여하고, 그 이상일 경우엔 화환이 2-3개로 늘어나기에, 화환의 색지에는 닉네임만 넣는게 보통이지만, 어차피 이번 프로젝트는 참여하는 인원수가 몇명 안될 것이므로(.....-_-;;;) 일본어로 홋쨩에게 한문장씩 넣을 계획입니다. 때가 되면 부탁드릴 테니 지금은 대충 기억해 주시길.


그림에 관하여

아는 일러스터를 수소문(?)해서, 홋쨩과 시라카와 코토리의 그림을 부탁드릴 생각. 커미션 자체는 비공개로 진행하겠습니다.


문의 및 질문

여기다 달거나, 한국에서 도움을 주고 계신 키즈하님께로.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