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포를 사랑하는 홈페이지 제2본부 :: 호리에 유이 5th 라이브 헌화 - 진척보고1


1. 기획안내공지 (2014.12.20.)

2. 진척보고1 (2015.02.13.)

3. 진척보고2 (2015.02.25.)

4. 진척보고3 (2015.03.01.)

5. 기획종료 소감 및 謝礼-감사의 글 (2015.03.07.)



2014년에서 2015년으로 넘어가는 사이에, 좀 굵직한 프로젝트가 여러 건 있었습니다. 지금은 어느 정도 정리가 끝나고 본진으로 돌아온 상태.. (빡시다) 특히 한동안 럽라프로젝트랑 그 뒷처리 때문에 바빠서 프로젝트를 밀어놨습니다. 이제 반달정도밖에 라이브가 남지 않았으므로 순차적으로 진행을 할게요.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한테 말씀해주시고 만원을 입금하면 됨.



■ 입금 : ~2월 25일

참여할 분은 트위터나 리플, IRC에서 말씀해주신 후 1인당 만원 혹은 그 이상을 회계담당 키즈하님 계좌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모금기간은 2월 25일까지.


■ 보드에 적을 일본어 닉네임

한글 닉네임 옆에 괄호치고 일본어로 적을 예정입니다. 보드에 기록을 원하는 자신의 일본어닉네임을 트위터나 리플, IRC에서 알려주세요.


예제 : 水海あさひ(水유세현)


■ 홋쨩에게 한마디 : ~2월 22일

홋쨩에게 이야기할 한마디. 이거 화환 중간에 놓일 거니까 너무 길지 않게 한마디씩 써주시길. 자기 닉네임을 일어/영어로. 한마디는 한글로 하려면 번역까지 적어야 하니까 좀더 짧게.


한마디 적을 시 유의사항으로는, 다카포시리즈의 자매작(..) 럽라의 란티스 프로젝트 한마디 안내 공고문을 참고하면 좋을 듯.


- 악의적인 메세지
ex) 엥? 럽라 그거 완전 아이마스 짝퉁 아니냐?
- 지나치게 자극적인 메세지 (비속어 포함)
ex) 미모링 내가 x나 사랑하는 거 알지?
- 지나치게 상투적인 메세지
ex) 파일사마 사랑해요! 화이팅!
- 한줄로 끝나버리는 성의없는 메세지
ex) 웃치 힘내.
- 이미 지나버린 안좋은 사건을 구체적으로 언급하는 경우
ex) 초코렛 던진 시카쨩은 아무 잘못 없어요 힘내요!

 - 2015 Lantis Festival in Seoul 팬북 기획 안내 中 발췌


...덤으로, 한마디를 '못 실을' 가능성도 크게 있습니다. 다카포의 행사가 아닌 홋쨩의 단콘이기 때문에. 이쪽은 추후 판단. 아마 SSA단의 이벤터들에게 의견을 물어봐야 할 듯. 그렇게 되면 닉네임만 보드에 적을 생각입니다.


모든 참여자에 의한 한마디는 결국 적지 않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대신 제가 홋쨩께 보내는 대표적인 문구를 하나 만들고, 여러분들께 동의를 구하거나 의견을 받는 것으로 대체하겠습니다. 물론 닉네임은 기록합니다.


■ 화환 일러스트 : 일러스트 작업 중

일러스터 분과 13일에 커미션 계약을 성립하고 40%의 선금을 입금한 상태. 일러스터분은 절찬 코토리 단독의 그림을 그리고 계십니다. 중간중간 보고를 받고, 완성은 2월 25일 예정. 끝난 후 샘플을 다사홈에 올리도록 하죠.


■ 주의 : 기간에 대하여 (~2월 25일)

2월 25일에는 화환 보드 제작에 들어갈 것이므로 그 전까지 참여하지 않으면 보드에 닉을 적어드리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참여의사는 25일까지 반드시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중간 공지를 마칩니다.



Posted by 다카포를사랑하는홈페이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